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오리지날 유저들은 그냥 들어오세요. 사랑합니다. 저를 모욕하지 마십시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8. 25. 23:51

    안녕하세요 TTTT 원신을 연기하는 원린입니다.. 제발.. TTTT 자상하고 존경스럽고 존경스럽습니다. 그리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. 저는 한 번도 픽을 맞은 적이 없습니다. ㅋㅋㅋㅋ 카즈하를 너무 좋아해서 원석을 미친듯이 모았는데 모나에 너무 만족해서 모나의 1st 스톤을 하게 되었어요. 아 ㅋㅋㅋㅋ 더 진지하고 그런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슬픕니다. 저는 외국에 살고 있고 미국 서버입니다.. 돈이 없어요 ㅠㅠㅠㅠ 정말 절망입니다.. 욕하거나 화내지 마세요.. ㅠㅠ 도와주세요. 역시.. 무리한 부탁이겠지 oh oh ㅠ ㅠ 제발 ㅠㅜ 정말 믿겠어..! 우리나라 국민의 힘..!! 사랑해!! 오리지널 유저!! 사랑해! 호요버스!! 류웨이 사장과 스태프들!! 사랑해요 아! 카즈하!!
    나.. 진심이야 ㅠㅠ 장난 아니야 ㅠㅜ 살려줘 ㅠㅠ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